아는 지인으로부터 강력히 추천받았던 한국 잡월드!!
만 48개월 이상 아이들이 신나게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정말 생동감 있는 곳입니다. 🤩🤩🌱🌱 분당 수내역 근처에 있답니다.

어머나! 우리 둘째 아이는 만 48개월 이하라서 어떻게 하지요?!! 걱정마세요. 언니오빠들 체험실 들어갈 때 놀 수 있는 유아놀이실이 있답니다.


혹시 큰 아이와 둘째 아이를 데리고 가신다면 엄마, 아빠가 같이 가셔서 한명은 둘째 아이 데리고 유아놀이터를 가고 한명은 큰 아이를 데리고 체험관을 돌아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 체험관은 시간대가 오전과 오후로 나위어져 있습니다.
7세 우리 아들은 각종 직업들을 말해주었더니 자기가 하고 싶었던 5가지를 골랐습니다.
## 경찰서, 로봇공학연구소, 드론연구소, 소방서, 택배회사 ##

각종 체험실이 아주 리얼하게 생겼고, 30분 가량 이어지는 수업은 상당히 전문적이었습니다. 진지하게 수업을 듣고 직업교육을 받았습니다.



30분 체험하고 중간에 쉬는 시간이 10분 있는데 잽싸게 뛰어가서 하고 싶은 곳에 줄을 서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2명씩만 받고 있습니다.
체험 하나가 끝나면 다람쥐처럼 달려가서 다른 체험관에 줄을 서는데…….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는 소방서, 택배회사, 로봇 연구소, 마법사학교, 해양경찰구조대 등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사회복지관이나 외과의사는 체험이 힘들다고 7세 아이에게 권하지 않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각종 체험을 하면 조이 돈을 줍니다 ^^*

우리 아들은 5가지 체험하고 80조이를 벌었습니다.
번 돈은 새마을금고에 저금하였다가 다음번 방문해서 돈을 더 모아서 물건을 살 수도 있고……
조이샵에서 그냥 당일에 저렴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조이샵은 기대만큼 크지 않았곷 물건들을 많이 팔지는 않았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자기가 번 돈으로 물건을 사는데 성취감을 느끼게 되어 좋았습니다. 😎😎💕💕